SJF New Project for Mentoring

COVID19는 우리 삶의 양식에 엄청난 변화를 강요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마스크 착용/ 온라인 생필품 주문/ 온라인 학습/ 크고 작은 행사 취소/ 재택 근무/ 여행 제한, 등등, COVID19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제약들이 삶의 활기를 앗아가고 있습니다. 


성주재단은 이런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작으나마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찾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POST-COVID19 시대라는 새로운 명제가 우리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지만, 그렇기에 우리 모두는 더욱 더 희망을 잃지 않고 굳건히 나아갈 길을 모색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성주재단은 그동안 기획해왔던 많은 프로젝트와 프로그램들을 취소하거나 연기하는 난관에 봉착해있지만, 이런 제약 속에서 활로를 찾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제 그 첫 걸음으로, POST-COVID19 시대의 라이프 스타일이 어떤 방향으로 바뀌는 것이 바람직한지를 SJF Homepage를 통해 함께 모색하고자 합니다. 


모든 세대의 여성들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펼쳐보이며, 자신의 희망과 가치관, 신념, 인간관, 세계관은 물론, 각자의 지향점을 소개해준다면, Creativity, Insight, Inspiration, Meaning, Fun 등이 어우러지면서, 우리가 나아갈 새로운 삶의 방식이 그 윤곽을 드러내지 않을까요? 성주재단은 Digital 세대와 Analogue 세대가 함께 참여하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배우며, 세대간 소통과 이해, 결속과 연대가 가능한 세상을 추구하려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프로젝트는 멘토와 멘티의 경계를 허물고 세대를 초월하여 모두가 때로는 멘토도 되고 때로는 멘티도 되는 미래지향적 멘토링 프로그램이 될 것입니다.    


[내용]

1) 30, 40대 여성으로서 글로벌 세계에서 활동하거나 글로벌 경험이 있는 분들의 “Work and Life Balance” 대한 글을 Homepage에 올리고 있습니다.
2) 50세 이상의 여성으로서 어떤 분야에서든지 성취를 이룬 분들의 POST-COVID19에서 “꼭 살고 싶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글을 계속해서 Homepage에 올릴 것입니다.   

 

성주재단은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친숙한 디지털세대와 각자의 분야에서 성공한 아날로그세대가자신만의 경험과 지혜를 바탕으로, 다가오는 POST-COVID19시대의 라이프스타일, 각자가 꿈꾸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도록 초대하고 있습니다. 성주재단의 POST-COVID19 라이프스타일 탐색 실험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