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Sungjoo Women Empowerment Global

2022.04.12

메타버스에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찾다

 

“성주재단, 2022 SWEG: Innovative Learning, Digital Transformation & Metaverse Lifestyle”

 

 

성주재단은 2022 SWEG 프로그램의 주제인 “Digital Transformation & Metaverse Lifestyle”를 통한 글로벌 여성인재양성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이 주도적으로 현실의 문제를 찾아내고, 해결방법은 자기주도적 학습과 타인과의 협업을 통해서 새 시대가 요구하는 가치를 혁신을 통해 찾는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Gnowbe 온라인 교육 콘텐츠와 한밭대학 컴퓨터공학과의 커리큘럼을 효율적으로 연계하여 여성들로 하여금 미래에 대한 통찰력과 창의력을 갖춘 메타버스 크리에이터를 양성하기 위한 것이다.

 

학습과정으로는 새롭고 쉬운 마이크로러닝 온라인 플랫폼 ‘Gnowbe’, 이언컨설팅의 최신 비즈니스 컨텐츠와 ‘디자인 씽킹 방법론’을 활용한 2D기반 커뮤니티 중심의 메타버스 콘텐츠 크리에이터 컨텐츠가 제공된다.

 

프로그램 모집인원은 20명이고 프로그램 참가비는 성주재단이 전액지원 한다. 프로그램의 모든 과정을 이수한 참가자에게는 2022 SWEG 수료증이 발급된다. 대면 및 비대면 수업을 통해 메타버스 멘토들과의 실질적 멘토링 및 코칭이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은 그룹 프로젝트의 구성원이 된다. 프로그램은 팀별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진행되며, 최종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선발된 1등 팀에게는 우수 크리에이터 지원금으로 300만원의 혜택이 있다.

 

프로그램 접수 기간은 4월 13일(수)부터 5월 8일(일) [모집기간 연장]까지이며, 이메일 접수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수강 기간은 5월부터 6월까지 1차 수강을 마친 후 7월, 8월 방학기간을 거쳐 9월부터 10월까지의 2차 수강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성주재단은 차세대 리더를 꿈꾸는 여성들이 SWEG (Sungjoo Women Empowerment Global)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자신의 능력을 개발, 실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자세한 세부 커리큘럼 및 일정은 아래 첨부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성주재단 이지원 E: jiwon.lee@sungjoogroup.com / H: www.sungjoofoundation.com / T: 02-2194-6852

 

2022 SWEG 참가자 선발 세부사항

 

첨부파일
2022 SWEG 프로그램 안내문 (세부 커리큘럼, 일정).pdf